화창한 3월의 마지막 금요일! 퇴계로에서 점심 약속이 있어 CJ제일제당센터 앞에 갔다가 CJ푸드월드 파머스마켓 구경에 신나라~ 랄라~



요즘...밖에 싸돌싸돌을 제대로 못해서 인지,.이런거 구경 너무 좋아라 하고 있다! ㅋㅋ


파머스마켓에서는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독특한 아이템들, 친환경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우앗~ 완전 좋아하는 페브릭 아이템들~ 



보면 볼수록 다 가지고 싶단..ㅠㅠ



리사이클링 코너! 헌옷을 가져가면 악세사리를 받거나, 헌옷으로 만든 가방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리사이클링 코너가 운영된다는걸 알고 있어서, 잘 안입는 니트를 하나를 들고 갔다. 이렇게 전달드리고, 직접만드신 악세사리 아이템을 하나 받을 수 있다. 



브롯지나, 팔찌등을 대신할 수 있는 끈인데, 쥔장분이 하고 있는 끈이 예뻐서 같은걸로 낼름 쿄쿄 

가방이나 패션 아이템에 묶어도 이쁠듯 하다 



가격도 저렴해서, 팔찌외에 브롯지도 하나 더 마련 ㅋ



명함도 재활용 가죽으로 스탬프를 활용해서 만든걸 주셨는데 요 아이템 좋더란 ㅎ



짜잔~ 


리사이클링 코너 인기가 좋아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쿄쿄 



아~하 내가 좋아하는 꽃!!! 카랑코에 넘 이쁘당 ㅎ 



요런 느낌의 가죽제품들도 완전 이뻐라



같이 간 친구와 신나서 의자에 앉아서 랄랄라~



CJ푸드월드에서 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즐을 가지고 가면 이렇게 선물 아이템도 주는데, 이번엔 테이블 위에 깔수 있는(저거 이름이 뭐더라) 암튼 그걸 주셨다. 매달 선물 아이템이 바껴 매번 방문해서 받으면 멋진 식탁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을 두루 챙길 수 있다는 ㅋ 



그리고 발걸음을 잡았던 느린 우체통!!! 

하고 싶은말을 누군가에게 담아 보내면, 조금은 느리지만 2달뒤에 전해진다. 무언가 천천히 마음을 전하기에 좋겠다 싶어 



친구랑 꼬물꼬물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누구한테 보낸지는 비밀 ㅎ



한쪽에서는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이라고 상생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뚜레쥬르의 새로나온 우유빵, 빵속의 순우유도 매장보다 저렴하게 팔고 있어 낼름 집어 왔는데, 순우유빵 너무 맛있어!!!!!


오전 내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어느날, 점심시간의 잠깐 외출로 힐링힐링~ 좋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멘사붕어 2013.04.12 09:2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니 햇살이 어쩜 이렇게 예쁘게 -
    사진 정말 너무 잘 찍으심 ㅠㅠ
    노하우 전수해주세요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hilander BlogIcon 좋은사진 2013.04.12 09: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오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네..
    파머스마켓 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여긴 파머가 없을것 같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ㅋ)
    한번 가봐야겠군 ㅋㅋ
    언제 하는거야?

  3. Favicon of http://sea3921.blog.me BlogIcon 깔깔마녀 2013.04.12 10:2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좋다 뭔가 이국적인 느낌도 들고 ㅎㅎㅎ
    나도 가고 싶어

  4. Favicon of http://995cc.tistory.com/ BlogIcon 화스 2013.04.13 10: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아- 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색감들이 참 이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