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 스마트폰 어플로, 벅스, 엠넷 등을 전전하다,. 작년부터 달뮤직 어플을 이용하고 있다. 초반에는 벅스를 쓰다가 우연찮게 친구 추천으로 이용권이 생겨 달뮤직으로 전환, 그 이후로 쭉~ 쓰고 있는데, 이제 이 UI에 익숙해져서 다른 어플로 옮겨지지가 않더라,.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드는 혜택은 스마트폰 월 정기 이용권에 한해서는 달콤커피(http://www.dalkomm.com/) 아메리카노가 매월 30잔이 무료로 제공이 된다는 사실! 



어찌되었건,. 달뮤직에서 원래 사용하던 이용권이 끝나서,.

새로운 음악이용권을 구매 했다! 



음악 이용권을 구매하는 사람에 한해 주별로 추첨을 하여 젠하이저 이어폰을 준다는 이벤트 안내가 있었지만, 제대로 살펴보지 않았다. 어차피 많은 이용권 구매자중에 내가 당첨 될 일이 쉽지는 않겠다 싶어서 말이지;;; 그렇게 매일 출퇴근길에 음악을 들으며, 이용권 정기결제를 했다는 사실 따위는 잊고 지날쯤 젠하이저 이어폰에 당첨이 되었다는 메일이 한 통 왔다!  


흐미, 완전 생각치도 못한 이벤트에 당첨이라늬 ~


그리고 얼마후 배송된 젠하이저 CX281 



아이폰 기본 이어폰이 고장나고, 올리브영에서 만원주고 구매한 핑크 이어폰의 음질에 귀가 익숙해 질 쯔음~


귀가 호강~! ㅋ



내 생전 주머니 있는 이어폰은 또 처음 써봄 +_+ 흙흙


스마트폰 정기이용권 1년치 값도 넘는 이어폰이던데, 아껴서 잘 써야지~!

랄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razj.tistory.com/ BlogIcon 스트라토스 2013.05.28 11:2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이 글 보고 M 뭐시기 에서 갈아탈려고 준비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