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나 마나 흐릿한 7월의 어느 하루

칼퇴를 하며 팀멤버들이 쪼로록~ 달려간 이곳은 마포구 연남동의 진어참치


급한발걸음에 사진은 초점이 흔들리규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제법 걸어 들어가야 찾을 수 있다. 한적한 주택가쯤에 자리잡고 있음

뭐 사실 나는 회를 먹지는 않으니, 그렇게 방문에 기대는 없다. 사실 ㅎ



예약된 방에 자리잡고 들어가니 정갈하게 세팅~

뭣보다 씨끌버끌하지 않아서 좋음~



샐러드와 죽~ 오 저 샐러드 소스 맛있당. 이런 스키다시 많이 먹어야징 냠냠



간장새우도 나온당. 통통하니 살이 많아 보인당. ㅎ.ㅎ



오징어 숙회랑, 회, 그리고 연어샐러드~

오오 여기 샐러드 소스류가 너무 상콤하고 맛이 좋네, ㅋㅋ 샐러드는 내가 또 다 촵촵



그리고 고소한 해물전, 엄청 비올듯 하루종일 꾸물거린 날씨라 그런지 ㅋ 따뜻하게 바로 만들어 나온 해물전 맛나맛나



그리고 메인메뉴인 참치 등장!!!

(회를 먹지 않는 나로선 맛비교는 불가하나, 모두 입을 모아 참지 맛집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움)



먹지 않는 내가 봐도, 퀄리티는 무척이나 좋아보였당. 

신선해 보이고, 뭔가 살이 쫀득해보임. 



연어 머리찜과, 시사모 구이.

연어 머리찜 소스는 달달한 맛을 내더라. 연어머리 엄청 크당 ㅋ



그리고 알밥. 

원래 코스에 있는 메뉴인지는 모르겠으나,

회를 못먹기에 부탁드렸더니 따로 만들어 주심~ 들어간건 별로 없지만, 간도 딱 좋고 맛남 ㅎ



그리고 초밥 ㅎ.ㅎ

연어초밥 입에서 녹는다고 모두들 난리 ㅎ

나는 새우초밥과, 계란초밥 먹는 촌스러운 인간 -_-



참치 다 먹고 나온 탕. 시원하다 시원행~


내가 참치의 맛은 모르기에, 맛집이란 제목은 붙이지 못하였으나, 모두들 맛있고 즐겁게 회식완료



1차 마치고, 홍대역으로 걸어오는길에 급 이자까야 단포포 방문,

생맥2잔과 함께 세트구성된, 고구마 꿀버터,

(오오 요거 대박 맛나 ㅋㅋㅋ 고구마는 맛탕 크키로 썰어 튀기고, 찍어먹는 꿀버터 소스를 따로주는데 ㅋㅋ 맛있었당)



그리고 꼬치모듬 10종세트 ㅎ.ㅎ


2차로 즐겁게 마셔라 마셔라 하고, 노래방으로 3차


오늘의 회식(?)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 진어참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태댈태댈 2014.07.10 14: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2. Favicon of http://lautlesen.blog.me/ BlogIcon 멘사붕어 2014.07.10 14:3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크크
    매일매일 올라오는 블로그 좋아용.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3. Favicon of http://lalawin.com BlogIcon 라라윈 2014.09.03 21: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동통 간장새우에 길쭉길쭉한 초밥..
    시원해 보이는 탕까지... +_+
    연일 비오는 이런 날 가면 좋을 것 같아요~